이메일 판매퍼널 만들기
다양한 유형의 이메일과 이메일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으므로 이제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매출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차례입니다.
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라고도하는 이메일 판매 퍼널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.
다양한 제안이나 CTA (고객반응유도) 와 함께 보내야하는 이메일공정이 있습니다.
다양한 유형의 이메일:
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시작
브랜드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너무 많거나 적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.
이메일 마케팅 퍼널은 가입자의 받은편지함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설정합니다.
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하면 적절한 양의 이메일로 캠페인 흐름을 설정하고 결과를 모니터링하고
이메일 A / B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나중에 따로 설명하겠습니다.
신규 가입자와 현재 가입자는 다르게 취급합니다.
예를 들어, 수업에 참여할 때 초보자는 다른 사람과 같은 방식으로 대우받을 수 없습니다.
새 가입자를 편입시킨 다음 현재 이메일 가입자 목록에 추가해야합니다.
즉, 두 가지 유형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필요하므로 신규 및 현재 가입자를위한 5 단계 이메일 자동화를 보여 드리겠습니다.
신규 가입자를위한 5 단계 이메일 자동화
• 1 단계: 환영 이메일 보내기
• 2 단계: 계절별 판촉용 이메일 보내기
• 3 단계: 프로모션 항목에 대한 알림 이메일 보내기
• 4 단계: 환영 이메일로 자신을 다시 소개하여 또한번 각인 시키기
• 5 단계: 월초 프로모션 이메일
기존 구독자를위한 5 단계 이메일 자동화
• 1 단계: 특별 프로모션을 보내고 최고의 인기상품 (제안)을 맨앞에 배치
• 2 단계: 무료 선물 또는 할인 알림
• 3 단계: 캠페인 알림 이메일을 보냄 (이메일 읽은 구독자수 분석)
• 4 단계: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께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양육함
• 5 단계: 모든 퍼널을 재측정하고 조정하여 고객께 알맞는 공짜 또는 할인 혜택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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